신한은행 My Home(마이홈) 인테리어 대출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

 

안녕하세요.  텐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소유한 주택의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데 인테리어 비용이 부족해서 대출을 알아보는 경우에 최적화된 대출상품을 고해 드리고자 합니다. 신한은행에서 판매중인 마이홈 인테리어 대출이라는 상품인데요.  어떤 상품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고객은 소유중인 주택의 인테리어 시공계약을 체결한 개인고객이 가능하며, 공동소유, 지분공유 중인 고객도 가능합니다. 또한 제휴형의 경우 매입, 분약 받은 미등기 상태의 고객도 가능합니다. (제휴형이란 신한은행과 사전 협약을 체결한 시공사에서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경우 시공사의 추천으로 받을 수 있는 대출을 말합니다.)

 

대상이 되는 주택은 단독주택, 아파트, 연립, 다세대주택, 기타 공동주택은 가능하지만, 상가주택이나 오피스텔은 제외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며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또한 대출기한 연기도 없습니다. 상환방법은 원금균등분할과 원리금균등 분할방식으로 납부할 수 있구요. 

 

신한은행과의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대출을 받으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신한은행 고객센터나 영업점 그리고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